중앙은행 디지털 화폐(CBDC) 도입 논의는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시급하고도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다.
현재 주택도시보증공사가 집중 관리하고 있는 악성임대인 370여명의 5%도 되지 않는다.연령은 적게는 32살부터 많게는 72살까지 다양하다.
보증 채무 종류도 주택도시보증공사의 전세보증금반환 보증.정부는 앞으로 공개 대상을 늘려나갈 예정이다.악성임대인 명단을 공개하기 위한 개정 주택도시기금법이 지난 9월 시행되고 첫 명단 공개다.
kr ☞한겨레 뉴스레터 H:730 구독하기.kr 이슈전세사기 야당 ‘선구제 후회수 전세사기 특별법 상임위 단독처리 ‘수원 전세사기 부부 아들 감정평가사였다…일가족 짬짜미 보증금 안 준 임대인 17명 첫 공개…법 한계로 5%도 못 알려.
이 때문에 실제로 전세보증금을 상습적으로 돌려주지 않은 악성임대인은 훨씬 많지만.
명단이 공개된 17명은 전부 수도권을 주소지로 하고 있다.이 분야의 선구자는 미국 출신의 전위음악가 존 케이지(사진)였다.
그렇게 우리는 예측 불가능한 수많은 우연 속에서 살아가는 존재다.이렇게 세상일이 온통 우연투성이일진대.
우리 삶에서 우연에 입각하지 않은 것이 과연 얼마나 될까.지휘자의 신호에 따라 연주자들이 라디오를 켜고 각기 다른 주파수에 바늘을 맞추면 라디오에서 뉴스에서부터 대담·드라마·클래식·팝·광고까지 온갖 소리가 흘러나온다.